안녕하세요 한국인이라면 한번쯤 이용하는 곳이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인데요.
오늘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과 예약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알아보기
운영시간
월 ~ 금 (평일) : 09:00 ~ 19:00 / 혼잡 시간대 : 월~금요일 10시 ~ 13시
토요일 : 09:00 ~ 13:00 (일요일 · 공휴일 : 휴무) / 혼잡 시간대 : 토요일 10시 ~ 13시
[ 삼성강남 센터 ]
월 ~ 금 (평일) 10:00 ~ 19:00
토요일 10:00 ~ 19:00
일요일 · 공휴일 10:00 ~ 19:00
[ 울릉도 센터 ]
월/금요일 09:00 ~ 18:00
* 평일은 제품 점검 시간을 고려하여 18시까지 방문을 해야합니다.
* 토요일은 당일 수리 및 액정필름 부착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예약방법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방문 예약 서비스는 이제 종료되었습니다.
예약 없이 가까운 센터로 방문하시면 순서대로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주말케어 서비스 예약
https://www.samsungsvc.co.kr/reserve/weekendReserveCenter
일부 지점에서는 주말케어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미리 예약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 당일 예약 불가
방문전 확인사항
1. 액정 보호필름 부착은 센터별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미리 전화하세요)
2. 액세서리 A/S는 영수증 또는 해당 스마트폰 지참 해야합니다.
3. 부품 구입을 하는경우에는 1588-3366으로 미리 전화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마무리
오늘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이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스마트한 라이프의 히스토리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있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