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커넥트 조리지연 조리대기 제보 신고 추가

 

안녕하세요 배민의 한집배달과 알뜰배달을 수행하는 배민커넥트 제보센터에 가게 "조리지연"에 대한 제보센터가 오픈되었습니다. 그동안 미리 조리 완료를 눌러놓고 음식은 나중에 주는 바람에 기사님들이 한참을 기다리거나 배차 취소를 하고 돌아서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 기회에 문제가 해결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 조리지연 신고 추가

 

 

5월 16일 부로 배민커넥트 조리지연 신고가 추가되었습니다.

조리지연 신고는 아래와 같은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배민커넥트로 배달 업무를 수행하던중 발생한 조리지연 건
  • '조리완료' 상태 변경 이후, 조리 대기 시간이 장시간 발생하는 가게 제보
  • 악의적인 제보는 조리시간 미준수로 인한 픽업 지연 개선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신중하게 제보해 주세요.

여기서 말하는 조리지연은 "배민커넥트 상에 조리완료 시간이 지난이후의 건을 말합니다."

배민커넥트 상에 조리완료 시간이 많이 남았을 경우는 신고가 불가능 합니다.

 

2. 배민커넥트 제보센터

 

 

배민커넥트 업무를 수행하는 도중에 발생하는 문제의 제보는 아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 이 링크는 실시간 답변이 안됩니다. 실시간 문의는 카카오톡 또는 배민커넥트 문의로 해주세요.

* 기존 제보센터 주소는 만료되었습니다. 아래 링크로 접속해주세요.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mBFMic8uHDjo2iO1YSqHevC-ReD7WMNmH4tVvr2o9Nv7bGQ/viewform

 

Google Forms: 로그인

이메일 또는 휴대전화

accounts.google.com

 

배민커넥트 제보센터에서는 아래와 같은 내용을 제보할 수 있습니다.

 

  • [조리시간 미준수] 조리시간을 준수하지 않아 조리대기가 자주 발생하는 가게
  • [등록배달수단 위반] 등록된 운송 수단과 다른 수단을 사용한 경우
  • [타인계정 사용] 타인의 계정으로 배달하거나, 본인의 계정을 타인에게 사용하게 하는 경우
  • [배달장비 미사용] 상품의 품질을 보호하기 위한 가방, 배달함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 [약관 위반] 당사의 바로배달 건을 수행하는 도중에 타 배달 건을 동시 수행하는 경우
  • [배달상태 임의변경] 픽업 완료 / 전달 완료 상태를 사실과 다르게 반복 입력하는 경우
  • [개인정보 노출] SNS등 온/오프라인 매체에 고객 개인정보(이름, 연락처, 주소 등)를 노출한 경우
  • [배달인계] 회사의 요청 없이 임의로 다른 라이더와 상품, 배달 정보를 공유하여 인수인계하는 경우
  • [폭행] 고객 / 업주 / 라이더 / 상담사 등에게 불법적인 유형력을 행사한 경우
  • [앱 개선 사항]
  • [기타] 비인가 프로그램 사용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