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메모리서비스 센터 운영시간 위치 A/S 알아보기

 

삼성전자 메모리서비스 센터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전자에서 생산하는 RAM 메모리만 전문으로 A/S 해주는 메모리서비스 센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RAM 메모리는 일반 서비스센터로 가시면 수리 및 교환이 불가능 하니 꼭 메모리서비스 센터로 가시기 바랍니다.

 

위치 및 정보

 

 

삼성전자 메모리서비스 센터는 한국에서 유일하게 용산 1곳에만 있습니다.

  • 위치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2가 92-8번지 2층
  • 전화번호 : 02-701-0300
  • 업무시간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5시(점심시간:오후12시~오후1시), 토요일 : 오전 9시 ~ 오후 12시

타 지역에서 오시는분들은 헛 걸음 하실 수 있으니 방문전 미리 전화 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A/S 접수방법

 

출처 : 삼성전자 메모리서비스 센터

 

센터 방문

  • 원활한 제품 테스트를 위해 업무 종료 1시간 전까지 방문해 주시기 바라며, 메모리 수량이 많을 경우, 당일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택배이용

  • 지정 택배 : CJ 대한통운 택배 (1588-1255)
  • 보증기간 이내 : 왕복 택배비 무료 (보증기간 만료 시 발송 택배비 고객 부담)
  • CJ 대한통운 택배가 아닌 타 택배 착불 시 반송됩니다. (편의점 택배는 대한통운 제휴 업체로, 편의점 택배 착불 발송 시 운임이 청구됨)

보증기간

  • 제품 라벨에 표기된 제조 주차로부터 1년 6개월 (유통기간 6개월 포함)
  • 보증기간 만료 후 유상 처리된 제품은 3개월간 무상 보증
  • DDR3 메모리는 2018년 1월 1부로 단종되어 불량 유무만 확인 가능합니다.
  • A/S 처리된 제품은 3개월 이내에 수령하셔야 하며, 기간 초과 시 폐기처리

처리 규정

  • 제품 불량이 확인된 제품만 새 제품 교환
  • 제품 불량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교환되지 않으며 정상 출고됨
  • 단종된 제품의 경우 제품 이상 유무만 확인 가능
  • 재고 수급에 따라 1개월 ~ 3개월 처리 기간이 지연될 수 있음

무상 보증 적용 불가 기준

  • 제품이 파손된 경우 (골드 핑거 손상, 저항의 손상 및 파손, PCB 파손 및 변형)
  • 제품을 임의적으로 분해 및 수리한 경우

A/S 외 처리 규정

  • 메모리 제품 이외의 손실(물리적, 데이터 손실 및 정신적 손해)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메모리 수율, 오버 클럭에 관한 상담은 하지 않습니다.
  • 메모리 환불은 구입처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국내 정식 유통되지 않은 제품에 대해서는 A/S 진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무리한 요청에 대해서는 거부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 삼성전자 메모리서비스 센터는 일반 스마트폰 및 전자제품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 방문전 무상 수리 보증 또는 제품 교환이 가능한지 반드시 전화후 방문 하기 바랍니다.

 

오늘도 스마트한 라이프의 히스토리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있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